토일 악몽의 슬롯 일정. ㅋㅋ

토일 악몽의 슬롯 일정. ㅋㅋ

남무제 10 123 8 0
슬롯 안한다고 매번 다짐하지만,
중독자가 다 그렇듯 도무지 지키지를 못합니다. ㅋㅋ
발단은 임모탈.
사이트는 메리트.
베팅은 900원 600원. 더 올리지 못함, ㅜ 올릴 수가 없음. 
평균 300바퀴. 프리스핀. 나오는 점수 10배. 망통도 졸라 많음.
짤짤이 벳으로 80만 들어감.
최종 30만 찾고 지지쳤으나 피같은 5십만원은 빨림.
엮인 원인은 와일드 선지.
3000 바퀴를 돌렸는데 선지가 안 나옴 ㅋㅋ
임모탈 새로 패치되고 선지는 없는 줄 알았음.
결국 4천바퀴 가까이 돌려 3선지 받음. 
2백배 받았지만 그때까지 빨린 돈에 비교하면 5분의 일도 안 됨. ㅋ

마이크로 슬롯은 윈도우와 크롬 사용 각각 따로 있었는데
이번엔 새로 패치되면서 윈도우 것이 다 없어졌습니다.
유튭 올라오는 대박 영상도 대부분 윈도우 용인데 새로 패치된 것은 정말 망통입니다.
이제 마이크로 슬롯은 카라와 더불어 버릴 때가 온 것같습니다.

10 Comments
모찌 11.23 03:06  

마이크로 슬롯중에 말발굽 나오는거있는데 좀 주던데요

난중에 재미로 살살 해보셔여

맷돼지 11.23 03:25  

다른 곳 보다 유독  메리트 임모탈이 심한거 같던데...  진짜 상태 너무 안좋아짐..  다른 곳 한번 돌려보고 똑같으면 저도 임모탈 은퇴하려구요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6,22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개코닭알 11.23 04:05  

슬롯은 전혀 몰라서...ㅡㅡ

슬롯은 정말 몰라서 ㅠ
담비애비 11.23 10:49  

슬롯은어려워요

뱅에힘껏 11.23 12:37  

저도 주말슬롯은아오 ㅠㅠ

긍정여왕 11.23 12:59  

슬롯나빠ㅜㅜ

배금택 11.23 13:33  

슬롯 게임   어려워요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86,05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깡통ㅜ

차율립 11.24 20:31  

슬롯 깡통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61,43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