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다 실패

오늘은 다 실패

날개잃은닉리 46 216 13 0
오늘은 쿱 나오는 날.....

코인 출석 쿱 20  뎅.
더킹 본사 이용쿱  1만  + 1만    뎅
메리트  본사쿱 1만 + 1만 + 루징쿱 2만5천  뎅

오늘은 입금 입출 아무것도 없음....

46 Comments
마카몽 11.21 18:11  

뎅뎅이.....아휴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13  

금방. P사 영업쿱 1만 또 사망

어휴 몇개라도 성공했어야했는디 ㅜ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15  

아.. 미쳐.. 미쳐....


오늘 하루라도 출금해서 토토가야 하는데..


아잉~~~~~~~~~~~~~~~~~~~~~~~~~~아잉~~~~~~~~~~~~~~~~~~`

릴리 11.21 18:16  

또 되실겁니다.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42,28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18  

앗... 현금입금해야 되나여.....^^ 돈 없는데.. 성질나네여..

키사라기 11.21 18:21  
아휴ㅠㅠ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24  

첫 따봉 좋아여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 

오늘은 토토데이인데................ 

먹어서 토토 가야 했는데.. 아휴.

엄청까칠 11.21 18:38  

아휴 ㅠㅠ 아깝여 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77,45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48  

아아아

신비 11.21 18:53  

아휴아휴ㅜㅜ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54  

돈 있나여?

신비 11.21 18:54  

스포츠낙첨여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56  

바카도 고자인데 토토까지하나여?

하나만 고자 되삼

신비 11.21 18:58  

토토해야 바카안해여 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00  

그냥 둘다 하지 말고


훔처간 뱅뱅 빤스나 돌려 주삼


뱅뱅 우네여

신비 11.21 19:00  

빤스날라간거갓은대ㅜㅜ 

뱅에힘껏 11.21 18:57  

아휴 댕댕이내용 ㅠ_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6,54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8:58  

그러네여


벳팅 액 미스여


쿱은 롤링하고 빼야하는데

입금아닌게 그나마다행여 ㅠㅠ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15  

돈 없어.. 돈 있나여?  ㅋㅋ

저가 1001원잇는데...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16  

아휴~~~ 이건 뭐여..... 

실화인데...ㅋㅋㅋㅋㅋㅋㅋ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45  
댓글내용 확인
댓글내용 확인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50  
댓글내용 확인
댓글내용 확인
개코닭알 11.21 19:15  

뎅?.......ㅡㅡ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54,33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16  

신청합니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신청합니다.....2

패불패 11.21 19:35  

ㅠㅠ 토닥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36  

오늘은 안되네여. 쿱은 롤링만 하고 빼야 되는데...

그걸 못했어여.

패불패 11.21 19:37  

며칠만 참아여.

치킨 사드릴게ㅠ

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40  
저번에 주신것도 아직 못 먹었어여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58,95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패불패 11.21 19:43  

그럼 오늘 먹읏셈

기분전환할겸ㅠ

날개잃은닉리 작성자 11.21 19:44  

에헤~~ 혼자 먹으면 많아여.

조만간에 조카들하고 먹을께여..

배금택 11.21 20:22  

어휴 어휴

힘내세요 

잰톨 11.21 22:20  

ㅠㅠ 천사 닉리님여 힘이여..

하얀구름 11.21 22:57  

힘내세요

아휴ㅠ

담비애비 11.22 00:33  

힘내요

긍정여왕 11.22 02:48  

에구ㅜㅜ

쿱이라그래도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21,42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mouichido 11.22 19:55  

뎅뎅 ㅠㅠ 아숩네여

차율립 11.22 22:30  

에구..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